(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이사장 박태원)은 1월 29일 클럽 회의실에서 제3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는 당연직 이사로 홍천군 교육체육과 이인식 과장, 홍천교육지원청 임흥수 교육과장, 홍천군체육회 임병만 팀장을 비롯해 감사로 홍천군유도회 이기용 부회장, 홍천군체육회 엄봉선 사무국장, 회원 학부모 대표로 황준구 운영위원과 박성옥 운영위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3년 결산 승인과 2024년 예산 승인의 건을 비롯해 직원 보수 규정 개정 등과 2023년부터 운영된 전문선수반 운영에 대해 토의하고 2024년 사업계획으로 홍천에 유도대회 유치와 함께 선수반 대회 참가 및 유도장 증설과 홍보방법 등도 논의됐다.

박태원 이사장은 “홍천의 유도보급을 위해 임용된 전문지도자들의 체계적인 지도가 빛을 발하고 있으나 아이들의 안전한 운동환경을 위한 유도장의 공간적 부분이 아쉬움으로 남는데 이를 해결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이사들과 관계기관의 협조가 절실하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유도스포츠클럽은 2021년 사업을 시작해 만 4년차 사업을 시작하고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지정스포츠클럽으로 생활체육반과 선수반을 육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