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장애인체육회는 12월 20일 K컨벤션웨딩홀에서 2023 홍천군 장애인체육가족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행사에서는 홍천군체육진흥기금(격려금) 수상자에 대한 격려증서 전달과 함께 홍천교육지원청(교육장 민철홍)에서 2024년 전국장애학생체전을 준비하는 13명의 전문 운동선수단을 위한 동계강화훈련물품으로 방한복을 전달했다.

또한 스포츠용품 제조·판매 업체인 ㈜태인스포먼트에서는 장애인체육 발전과 생활체육동호인 활성화를 위해 패딩 30벌, 후리스 30벌, 후드집업 32벌 총 92벌로 1천6백만 원 상당의 의류를 기증했다.

조효원 ㈜태인스포먼트 대표는 “이번 기증이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지원으로 장애인 스포츠를 즐기는 동호인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발점이 되기를 바라며, 홍천군에서 장애인 체육활동을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신영재 홍천군장애인체육회장은 “행사에 함께 해준 장애인체육 가족 여러분께 감사하고 이렇게 장애인체육에 관심을 가져주는 기관과 단체가 있어 장애인 체육이 점점 더 발전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증해 주신 뜻을 살릴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