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홍천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 및 조합장기 게이트볼 대회

홍천농협(조합장 심영주)은 10월 25일 오전 10시 북방면 북방공설운동장에서 신영재 군수, 박영록 군의장, 이영욱·홍성기 도의원, 황경화 군의원, 박희선 농협중앙회 강원본부 부본부장, 권철중 서홍천농협 조합장 외 관내 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천농협 조합원 한마음 대축제 및 홍천농협 조합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한마음 대축제는 한 해 동안 농산물 생산으로 땀 흘린 조합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화합과 단결을 통해 홍천농협의 비젼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홍천농협 조합원들은 4개(홍천 행복하GO!, 홍천 화합하GO!, 북방 상생하GO!, 두촌 협동하GO!) 팀으로 나눠 개회식, 화합의 체육행사, 게이트볼대회 결승, 노래자랑 등으로 단합된 모습을 대외에 알렸으며, 홍천농협 발전과 조합원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 자리에서 홍천농협은 한마음 대축제를 기념해 홍천군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으며, 지역 사회 독서문화 조성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도서를 기증했다.

심영주 조합장은 “홍천농협은 창립 이래 큰 변화와 꾸준한 발전을 이룩했다. 이는 모두 조합원들의 노고와 헌신의 결실이라 생각된다”면서 “오랜만에 홍천농협 조합원들과 각급 기관단체장들을 모시고 함께 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조합원과의 상생, 조합원 편의증진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