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미술협회 홍천지부(지부장 정옥화)는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홍천문화예술회관 대전시실에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제27회 정기회원전을 개최한다. (사)한국예총강원특별자치도연합회 홍천지회(회장 백금산)의 제35회 홍천종합예술제를 맞이해 홍천미술협회 29명의 회원이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온 작품을 전시하며, 홍천주민은 물론 가을향기를 찾아 온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회원전에는 양혜란의 흐름, 이옥주의 팔봉산, 전영숙의 휴(休), 한종원의 약속, 허원봉의 아름다운 시절, 이상돈의 누가복음십일장, 임순천의 유공 선생 시, 함복자의 약손 등 그림, 서각, 민화, 서예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홍천미술협회는 지난 8월 ‘아름다운 홍천이야기전’에 이어 최근에는 ‘홍천이 그린 홍천’ 프로젝트로 홍천관내 각 유명지를 방문 야외스케치 활동을 전개하는 등 회원 상호간 소통강화와 작품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어 오는 11일 오후 6시 30분에는 홍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는 ‘가을에 꽃 피우는 홍천예술’ 제35회 홍천종합예술제의 홍천군민과 함께하는 잔치마당에서 홍천 예술인들과 주민들과 함께 공연예술을 관람한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