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학부모회연합회 페스티벌을 꿈꾸며, 홍천 교육문화 이끌어갈 것

홍천군학부모회연합회(회장 이정화)는 4월 5일 오전 10시 홍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홍천군학부모회연합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홍천 관내 44교 단위학교 학부모 회장들로 구성된 홍천군학부모회연합회는 2022년도에 새롭게 구성된 회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마을선생님과 함께하는 권역별 학부모교육’과 ‘홍천군학부모회연합회 연수’ 등의 사업보고에 이어 2022학년도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을 선출했다.

이 자리에서 2022학년도 홍천군학부모회연합회장으로 김광진(홍천고) 회장이 선출됐으며, 부회장 강미정(남산초)과 사무국장 안은숙(화촌중)을 각각 선출했다. 5개 권역의 대표 5명은 차후 권역별협의회를 통해 선출할 예정이다.

김광진 신임회장은 “올해 단위학교 학부모회 총회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소 완화되면서 대부분 대면으로 이뤄졌다. 하지만 온라인 총회 또한 익숙해지고 있어 대면과 비대면을 잘 활용해 홍천군학부모회연합회를 이끌어가젰다”면서 “지난 3년 간 학부모연합회 페스티벌이 코로나19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는데 올해는 개최해보고 싶다. 또한 임기동안 최선을 다해 학부모회를 지원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