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복싱진흥원(이사장 김주영)과 (사)이웃(이사장 박학천)은 3월 17일 홍천군청을 방문해 5,060만 원 상당의 항균스프레이 소독제 2만 3,000개를 기탁했다. 전달식에는 박민영 홍천군 부군수와 김주영 (사)한국복싱진흥원 이사장, JOOAi KOREA 대표인 박정민 후원위원장, 전상범 (사)이웃 운영위원장, 박태원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 이사장이 참석했다.

후원물품은 홍천군 읍·면 행정복지센터와 (사)이웃을 통해 적재적소에 전달할 계획이며, (사)한국복싱진흥원은 앞서 지난 2월에도 3,000만 원 상당의 휴대용 손소독제 1만개를 홍천지역 복지사각지대 및 소외계층에 전달한바 있다. 또 (사)이웃과 지난 2월 연탄배달 및 환경정화 활동에 이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인연을 강화하고 홍천 소외계층 돌봄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주영 이사장은 “지난 2월 한 달 간 ‘2022 복싱페스티벌 in 홍천’을 개최하면서 홍천군민들의 큰 환대를 받아 너무 감사했다”며, “새로운 스포츠마케팅을 접목하는 큰 계기가 돼 JOOAi KOREA 박정민 후원위원장이 홍천군민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민영 홍천군 부군수는 “(사)한국복싱진흥원이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을 통해 홍천군과 인연을 맺고 나눔 문화를 실천해줘 감사하다”며, “홍천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민관교류가 활성화되고 복지보장체계가 견고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