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구)은 8월 18일 오전 10시 ㈜다즐에듀(대표 이현희)와 홍천군 청소년 스포츠 교육프로그램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홍천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 장기화가 청소년들의 스포츠 활동 및 놀이시간 감소로 이어지고 있어 학생들의 건강 증진 및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청소년 스포츠 교육프로그램 활동 지원, 홍천 지역사회 및 청소년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상호 지원 등 홍천지역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과 다양한 교육활동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다즐에듀는 2021 홍천 학교스포츠클럽축제 및 제3회 홍천군 이중언어말하기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교육용 보드게임 350개를 후원한다.

이현희 대표는 “요즘 학생들은 놀거리는 풍부하나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있어 안타깝다. 스포츠 프로그램 및 교육용 보드게임 지원을 통해 홍천지역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놀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청소년으로 자라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구 교육장은 “놀이와 스포츠는 사회성 및 인성교육을 위해 청소년들에게 필요하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다양한 스포츠 교육프로그램과 물품을 후원해줘 감사하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리 지역 아이들이 바른 인성을 갖춘 미래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