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관내 체육시설 휴관으로 신체활동이 제한된 청소년 및 가족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참여할 수 있는 운동프로그램인 홈트레이닝 ‘내가 GYM이니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홈트레이닝 ‘내가 GYM이니라’ 프로그램은 신청한 청소년 및 가정에 운동매트와 폐활량키트를 증정하고 수련관 유튜브채널 춘천YMCA 홍천군청소년수련관에 업로드 된 영상을 보며 활동하는 비대면 활동이다.

이번 활동은 9월9일 심폐지구력운동을 시작으로 9월16일 유산소운동, 9월23일 근력강화운동까지 총 3회기에 걸쳐 진행되고 참여자는 개인 및 가족의 운동영상을 촬영해 개인SNS 및 홈트레이닝 오픈채팅방에 업로드하면 되며, 지속적으로 열심히 참여한 우수참여자에게는 지역사랑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접수는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hcyc.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오는 9월5일까지 50명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033-433-4351)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형준 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수련관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비대면 활동으로 전환하며, 방역지침을 준수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