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민·관·군 화합의 축제인 제7회 홍천군 군인의 날 화합 한마당 행사가 9월30일 오후 7시 홍천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홍천군은 우리 지역에 주둔하는 군 장병 및 가족, 면회객에게 주둔 지역에 대한 자긍심 부여 및 인식을 제고하고 軍·民·官이 함께 참여하는 화합의 장을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軍·民·官이 함께하는 제7회 홍천군 군인의 날 화합 한마당 행사는 오후 7시부터 홍천종합운동장에서 군인 및 전·의경, 군 장병 면회객, 사회단체, 지역주민, 관내 기관장 등 9,000여 명이 참석 화합을 다진다.

기념식에서는 제11기계화보병사단 상사 박광수 외 10명에 대해 군수 표창이 수여되고, 제3기갑여단 상사 황경호 외 10명에 대해 홍천군의회 의장 표창이 수여된다. 이어 문화행사로 연예인 초청공연 및 군장병 가족행사가 이벤트로 진행되어 참여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천군 관계자는 “이번 화합 한마당 행사를 통해 관내 주둔 군 장병 및 가족들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軍·民·官이 상호 화합의 장을 조성 신뢰감 구축이 강화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