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사진동우회(회장 장경호)는 5월7일 오후 3시30분 희망공원에서 장경호 화양사진동우회장, 이명열 도의원, 신동희 홍천문화예술인총연합회장, 장흥균 사진작가협회 홍천군지부장, 이진규 바르게살기운동 홍천군협의회장을 비롯해 회원,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7회 화양사진동우회 정기회전을 열었다.
화양사진동우회는 1985년 6월 22일창립한 이래로 매년마다 정기촬영대회와 회원전 등 각종 활동을 펼쳐오면서 수준 높은 수많은 작품을 배출하였으며 꿈나무큰잔치 사진전시회 및 무료사진촬영회, 홍천군민의 날 초대전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정기회전은 5월9일까지 3일간 구 보건소 희망공원에서 40여점의 작품을 전시하여 주민들에게 볼거리 제공 및 문화·여가활동에 크게 기여를 했다.
장경호 화양사진동우회장은 “작은렌즈를 통하여 들어오는 세상 중에 오로지 한가지만을 선택하고 나머지는 버림으로 그 두도라진 아름다움을 전하는 것이 바로 사진예술의 극치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하면서 “바쁘시지만 화양사진동우회 정기회전에 많은 분들이 와 주셔서 앞으로 더욱더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도록 동우회원들에게 많은 격려를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식 hcnews@ymail.com>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