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기업 네트워크로 지역상생 발전에 융합회가 앞장서 노력

중소기업융합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회장 이규성)는 6월 8일 오후 6시 30분 홍천군청 대회의실에서 홍천관내 기업대표 회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시대 위기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6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지난 정기총회 시 회원사로 승인된 선일생약(주), (주)링크맨 등의 신입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과 상견례를 가졌으며, 홍천융합회 활동보고와 함께 코로나19 시대의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방안과 회원사 업체의 애로사항을 공유 지자체에 건의하기로 했다.

또한 홍천군·홍천군의회와의 간담회 추진을 협의하기로 하고 지역 기업의 활성화 대책으로 건의돼 긴 시간 체류되고 있는 사항 등의 해결방안을 다시 확인했다. 특히 각 회원사 및 융합회도 지역발전을 위한 스스로의 노력을 강화하기로 했으며, 강원인삼농협과 (합)홍천환경, (유한)홍천야시대농장을 신입회원사로 승인했다.

이규성 회장은 “홍천융합회는 ‘1사(社) 2사(社) 100인(人) 모셔오기’ 캠페인을 전개해 지역발전에 홍천융합회가 앞장서고자 한다”면서 “우리 기업인들이 먼저 지역을 위해 노력하고 지자체와 협력하면 코로나19 시대 극복은 물론 지역 일자리 창출과 활성화에도 큰 버팀목이 되는 만큼 상생발전을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