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홍천문화재단은 다양한 대상을 위한 문화예술 공연 뮤지컬 ‘루나틱’을 4월 23일 홍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루나틱’은 정신과 의사 ‘굿 닥터’의 특별한 처방전을 통해 입원환자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 힐링 코미디 뮤지컬이다.

‘루나틱’은 2004년 대학로 소극장 뮤지컬의 시초가 된 작품으로 십 수 년 간 꾸준히 공연돼 온 장수 뮤지컬이다. 안 본 사람은 있어도 모르는 사람은 없는 국민 뮤지컬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로 시행되고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해 입장권을 구매한 사람들에 한해 지정좌석제로 진행된다. 또한, 코로나19로 공연장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도 병행 추진되며, 공연당일 (재)홍천문화재단 유튜브 채널 접속 후 관람 가능하다.

사전 온라인 예약은 (재)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4월 20일 오전 9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공연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ccf.or.kr)또는 전화(033-439 -5834, 5800)로 문의가능하다.

홍천문화재단 전명준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치고 힘든 요즘 유쾌한 ‘루나틱’만의 처방전으로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남녀노소 전 연령대에 충분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