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과 5월 7일 수타사에서 2차례에 걸쳐 진행

홍천군이 자연과 함께하는 평생학습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오늘 체험이 내일 채움으로!’라는 주제로 오는 4월 30일과 5월 7일 2차례에 걸쳐 동면 수타사에서 진행된다. 교육은 자생식물 해설듣기, 요가&명상체험, 스톤아트 체험 등 1회 10명을 대상으로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교육은 일상에 지친 참가자들에게 평생교육 체험과 계절변화에 따른 숲속의 자연을 느끼며,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천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23일까지 ‘홍천군 평생교육포털(www.hongcheon.go.kr/edu/)’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마감할 예정이다.

교육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개인위생 수칙 및 사회적 거리두기 등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될 예정으로 교육 일정 및 진행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 평생학습담당(430-2583)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군민들에게 코로나19 스트레스 극복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자연과 함께하는 평생학습 체험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지역 주민들의 적극 홍보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