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대1, 연봉3·4·5, 양덕원2·3·4 등 7개 지구

홍천군이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지적 재조사 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 군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방지 및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지적 재조사 사업 주민설명회를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주민설명회는 신장대1지구, 연봉3·4·5지구, 양덕원2·3·4지구 등 7개 지구 1,154필지 35만689㎡의 토지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를 위해 군은 지적 재조사 사업의 개요 및 현황, 추진 절차, 토지소유자 동의서 제출 방법과 협조사항 등을 담은 동영상을 자체 제작해 송출하고 있으며, 오는 4월23일까지 홍천군 유튜브와 홈페이지 및 홍천군 KT IPTV 전용채널(883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해 부득이하게 온라인으로 주민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지적 재조사 사업지구에 대한 토지소유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사업지구 지정신청을 위해 토지소유자 3분의 2 이상 동의를 받아 사업지구 지정고시를 진행하고 이후 지적재조사 측량을 통한 경계조정 및 확정으로 내년 하반기 중에 사업을 완료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