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이 힙합 뮤직비디오 ‘See you in 홍천’을 선보인다. See you in 홍천은 ‘군민의 노래’ 힙합 버전 뮤직비디오로 힙합가수 칸토가 노래하고 홍천 실용음악단체 HAS가 출연한다.

영상에서는 흥겨운 랩과 함께 홍천의 다양한 핫플레이스가 소개된다. 홍천물놀이장을 비롯한 무궁화수목원, 가리산레포츠파크, 강원키즈트리엔날레가 개최됐던 와동분교와 홍천미술관 등이 배경으로 등장한다. 영상은 유튜브에서 ‘홍천군민의 노래’를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허필홍 군수는 민선 7기 역점 과제로 홍천군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홍천군민의 노래뿐만 아니라 홍천정명 천년 고증, 홍천군민헌장 개정, 홍천군 상징새(까치) 캐릭터 제작까지 혼혈을 기울여 왔다. 군은 홍천군의 정체성을 만들기 위해 이 모든 제작 과정에 군민들과의 공감형성을 원칙으로 제작했다.

군 관계자는 “See you in 홍천은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소개하는 군민의 노래 첫 공식 영상 버전”이라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앞서 편곡으로 군민의 노래 오케스트라와 팝, 힙합, 동요 버전을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