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이사장 석도익)은 무궁화누리협동조합(이사장 김종구), 환경감시중앙본부 홍천군지부(지부장 백금산), 그냥그럭회(회장 한동희), 홍천미래전략연구회(회장 전장수)와 7월27일 오전 10시 무궁화누리협동조합 사무실에서 홍천지역 주민 삶의 질 향상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을 통해 5개 단체는 상호 간 긴밀하고도 우호적인 협력과 연대를 바탕으로 역사, 문화, 환경, 경제, 교육복지, 봉사 등 지역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속가능 발전하는 홍천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석도익 이사장은 “문화, 예술, 역사, 환경, 교육복지, 봉사 등 여러 각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활동해온 지역 단체들이 연계·협력함으로서 보다 나은 행복한 홍천 발전과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구 이사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수고하는 여러 단체들이 함께 연대해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협약식으로 끝나지 않고 협약 내용을 함께 실천해 나감으로써 더욱 생동감 넘치고 활기 넘치는 홍천지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