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윤옥현)는 개관 10주년을 기념하고 2020년 청소년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하는 특별프로그램 ‘댄싱 패밀리’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댄싱 패밀리 참여 대상은 청소년(9세∼24세)을 포함한 홍천군 관내 모든 가정으로 가족 간 유대감 형성을 돕고 성숙하고 화목하게 소통하는 가족 모델을 찾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이어지는 가운데 사회는 물론 가정 내에 쌓인 피로감을 없애기 위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가족 간의 조화와 균형을 회복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역사회 내 청소년에게 다양한 자원을 아낌없이 지원하는 홍천군1388청소년지원단과 홍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청포도멘토단이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해 행사에 의미를 더하고 있다. 댄싱 패밀리 동영상 안무 제작에 청포도멘토단원으로 활동 중인 이선아(스타휘트니스 대표) 멘토가 도움을 주었고, 시상으로 제공하는 가족식사권은 홍천군1388청소년지원단 한동희(홍춘각 대표) 위원과 김종필(한스델리홍천점 대표) 위원이 함께한다.

프로그램 참여방법은 코로나19 퇴치송 음악에 맞춰 제작된 신나는 댄스 안무 영상을 보고 집안에서 가족과 함께 따라하며 익힌 모습을 다시 영상에 담아 신청서와 함께 기관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5월15일부터 5월25일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cyc1388.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