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는 12월5일 오후 6시 크리스탈웨딩홀 2층에서 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 회원, 홍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직원, 나눔봉사단원과 내·외빈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임시총회에서 윤성일 회장이 제4대 회장에 선임(연임)됐으며, 감사에는 김생호 홍천새마을금고 이사장과 현원철 강원교육희망재단 이사장이 선임됐다. 그 외 17명의 임원을 선출했다.

송년의 밤 행사에서 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 신상욱·최종호 이사가 홍천군수 표창을 수상했고 길남진·권두식 회원이 홍천군의장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정학 홍천군태권도협회장, 강현오 홍천군월남참전자회장, 김미림 나눔봉사단원이 윤성일 회장의 표창을 받았다.

또한 이 자리에서 윤성일정형외과 원장이 1,000만 원의 기부금을 기탁했고 대명복지재단에서 1,000만 원, 홍천군학원연합회에서 500만 원, 홍천군태권도연합회에서 500만 원, 송재용치과에서 500만 원, 홍천군의사회에서 200만 원, 대한민국월남참전자회 홍천군지회에서 150만 원을 기탁했다. 특히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홍천군지회에서 홍천군 다문화가족으로 이뤄진 나눔봉사단에 후원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