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형준)는 12월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1층 체육관에서 2018년 CYS-Net 사업보고대회를 개최했다. CYS-Net(지역사회 청소년 통합지원체계)은 지역사회에서 활용 가능한 자원을 모두 연계해 청소년들을 효과적으로 돕는 청소년 지원 네트워크로 이번 사업보고대회에는 김재근 의장, 홍병식 교육장, 강원도 내 시·군·구 상담센터장, 관내 초·중·고등학교장 및 홍천중학교와 홍천여자중학교 학생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2018년 CYS-Net 사업보고대회에서는 우수 청소년 및 1388청소년지원단 위원에 대한 군수 표창, 군의장 표창, 춘천YMCA이사장 표창을 전달했다. 이어 정서치유 기타교실 청소년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으며, ‘나쁜 아이는 없다’는 주제로 최대헌 심리극장 청자다방 대표의 강연이 진행됐다.

박형준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올해 활동을 마무리하면서 청소년과 함께하는 CYS-Net 사업보고대회에 함께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든든한 지원자가 될 수 있는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