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라이온스클럽(회장 박중철)은 지난 11월9일 오후 1시30분 화촌면사무소를 찾아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무궁화라이온스클럽은 이날 박중철 회장 이하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김장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홍천군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 김장김치를 나눴다. 그 중 김장김치 20박스(160포기)를 화촌면의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박순자 화촌면장에게 전달했다.

박중철 회장은 “지역 곳곳에서 김장 봉사가 이뤄지는 것을 보면 이웃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뜻을 가진 사람이 우리 주변에 많다는 것을 인식하게 된다”며, “홍천군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순자 화촌면장은 “겨울철 의식주 관련 기초생활의 중요 물품인 김장김치를 나눠 관내 소외계층에게 푸근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무궁화라이온스클럽은 환경보존봉사, 사회복지봉사, 보건봉사, 국제협력 등을 목표로 활동하는 국제봉사단체인 라이온스클럽 소속의 대표적인 지역 봉사단체 중 하나로 해외봉사에도 힘쓰는 한편 매년 김장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홍천강 일대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 봉사활동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