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4-H연합회(회장 이은제)가 주관하는 야영교육이 7월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가운데 7월12일 오전 10시30분 홍천군농업기술센터 제1교육실에서 개영식을 가졌다.

이번 개영식은 이은제 회장을 비롯한 4-H연합회원들과 야영에 참가하는 청소년 100여 명, 김재근 의장, 허성재 부군수, 황명광 농업기술센터소장 및 관내 농업 관련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4-H 서약, 개회사, 축사 및 격려사, 4-H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은제 회장은 “이번 야영교육은 홍천군 4-H의 가장 큰 연례행사로 회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미래 농업 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자리”라며, “회원 간 화합 및 소통 증진을 통해 4-H는 물론 홍천군 발전의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재근 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홍천군을 이끌 예비농업인들이 모인 자리에서 단결과 협동을 통해 진취적인 태도를 배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영식 이후에는 서석면 모둘자리로 이동해 집라인 및 에코어드벤쳐, 각종 수상체험활동, 레크리에이션, 봉화식 등이 진행되고 7월13일 오전 10시 시상식과 함께 폐영한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