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농업고등학교(교장 민병하) 총동창회(회장 임찬기) 제43회 회기별 체육대회가 5월12일 오전 11시 모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민병하 교장 및 동문들과 허성재 부군수, 신동천 의장, 김재근·허남진 군의원, 신영재·신도현 도의원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회식에서는 지난 4월28일 사무관으로 승진한 최승구(제25회) 사무관에게 축하패를 수여하고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제46회 원동훈 회장, 지만석 부회장, 심상헌 제1사무국장, 허병철 제2사무국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조창환(농업경영과 3학년) 학생에게 장학금 50만 원을 지급했다.

임찬기 동창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뭉치자! 일하자! 돕자!’라는 총동창회 회시처럼 우리 동문들은 사회 각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의 중심에 있다”며, “앞으로도 그 역할을 잘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모교와 총동창회의 명예를 지켜나가자”고 말했다.

민병하 교장은 “동문들의 뛰어난 업적에 힘입어 학생들도 어려움을 이겨 나가는 정신을 갖추고 여러 전문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며, “동문들이 이룬 훌륭한 전통에 보답하도록 교직원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