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승락 군수 6·13 지방선거 홍천군수 출마 선언

노승락 군수는 5월8일 오전 10시30분 홍천군청 기자실에서 오는 6월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홍천군수에 출마한다고 공식 선언했다.

노승락 군수는 “4년 전 군민들께서 기회를 주신 덕분에 임기 동안 ‘밝은 미래 희망찬 홍천’, ‘꿈에 그린 전원도시 홍천’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크고 작은 많은 일을 해왔다”고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중단 없는 홍천 발전을 통해 군민 모두가 더 잘사는 홍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노승락 군수는 “군민 여러분께서 다시 한 번 군정을 맡겨 주신다면 앞으로의 4년을 설계한 지역경제, 농림축산업, 교육, 복지, 주거환경, 행정혁신 등 7개 분야 12개 핵심과제를 기본 틀로 분야별 실천과제와 10개 읍·면별 숙원사업을 해결할 수 있는 ‘중단 없는 홍천발전 프로젝트’를 공약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홍천군수 선거는 여야나 정당보다 행정 능력 및 추진력 등 진정 홍천을 위해 일할 지역의 일꾼을 뽑는 것인 만큼 능력 있고 검증된 노승락을 선택해주시길 바란다”고 호소하며, 홍천군 공직자들에게 “7백여 홍천군 공직자들은 선거운동 기간 군정 업무에 누수가 없도록 부군수를 중심으로 맡은 바 직무를 충실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노승락 군수는 5월8일 오후 5시 홍천군선거관리위원회에 직접 예비후보등록을 신청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하게 되며 5월11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