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12월20일 오후 2시 홍천읍 꽃뫼공원에서 희망2018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홍천군이 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내년 1월31일까지 전개하고 있는 희망2018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주민들과 기관 및 사회단체, 기업체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홍천군은 금년도 성금 목표액을 3억 5천만 원으로 전년도 모금액 3억1천만 원 보다 4천만 원 높게 설정하고 주요 거리 변에 홍보현수막 게첨, 전광판 표출, 협조서한 발송 등 다양한 주민참여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캠페인으로 모인 성금은 불우이웃돕기와 위기가정 긴급지원 등 법적으로 지원을 받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되게 된다.

기부에 뜻이 있는 주민이나 단체에서는 순회모금행사 참여와 군청 주민복지과(☎430-2064)와 읍면사무소에 설치된 성금접수 창구에 납부가 가능하고 소득공제도 가능하다.

노승락 군수는 “추운 겨울철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는지 서로가 먼저 살펴보고, 모금캠페인에 십시일반으로 주민들이 많이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며, “나눔으로 행복한 홍천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