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이사장 노승락)는 12월15일 오후 2시 연구소 로비 및 대회의실에서 이사장인 노승락 군수, 신동천 의장, 관내 기업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연구·기업지원사업 성과활용 전시·발표회를 가졌다.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층 로비에서 진행된 전시회는 메디칼허브연구소가 관내 기업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풀뿌리기업육성사업 성과와 수요자맞춤형기업지원사업, 북한강유역 6차산업 활성화사업의 성과들로 구성돼 포장 디자인, 식품 개발 등 다양한 사업 내용이 공개됐다. 기업 관계자들은 내빈 및 방문객들에게 자신들의 2017년 사업 내용과 개발 상품들을 소개하며 기업의 한 해 성과를 공유했다.

오후 2시부터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발표회에서는 정영훈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강원도 중소기업 현황 및 발전방향’이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을 펼쳤으며, 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의 사업성과 및 산돌식품, 세준F&B, 한영오일푸드, 파머대디의 기업지원 성과 우수사례 발표가 이어졌다.

노승락 군수는 “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는 우리 군의 식품 바이오 가공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전문 연구기관”이라며, “이번 전시·발표회를 통해 공개한 우리 연구소와 관내 기업들이 함께 이뤄낸 성과들이 홍천군의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