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체육회(회장 노승락)는 12월1일 오후 6시30분 홍천읍 K컨벤션웨딩홀에서 2017 홍천군 체육인 송년의 밤을 개최해 체육회 활동 보고 및 체육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식전행사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 영상을 시청해 다가오는 동계올림픽에 대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제1부는 만남의 장으로 개회식과 주요 사업 보고, 체육 유공자 시상, 축사, 케이크 커팅식 순으로 식을 진행했다.

시상식에서는 홍천군육상연맹을 비롯한 관내 32개 체육협회별로 유공자에게 공로패가 수여됐으며, 3기갑여단 백종환 원사, 11사단 박승식 원사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또한, 올해 세계권 및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관내 청소년 12명에게 홍천군체육진흥기금 격려금을 전달했다.

제2부는 화합의 장으로 만찬 및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홍천군축구협회에서 활동 중이기도 한 가수 윤쾌로 씨가 무대에서 열창하며 분위기를 돋웠고, 건배 제의를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내년도 활동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천군체육회장인 노승락 군수는 “올해 다양한 체육대회를 유치해 체육 진흥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됐다”며, “내년도에도 홍천군체육회는 관내 체육단체와 교류하며 활발히 활동해 군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군의 발전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