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와 서울춘천고속도로는 12월9일 안영혁 대명레저산업 대표이사와 임민규 서울춘천고속도로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공동 프로모션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내년도 동홍천에서 양양고속도로의 연장개통을 앞두고 있는 서울춘천고속도로는 특히 남춘천 IC로부터 약 20여분 거리에 비발디파크가 위치해 비발디파크를 방문하는 상당수 방문객이 서울춘천고속도로를 이용하고 있다.

대명레저산업과 서울춘천고속도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관광레저 활성화 및 고객 혜택 증대를 위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대명레저산업은 당장 오는 12월14일부터 서울춘천고속도로 이용객에게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우대 할인 혜택, 스키월드 리프트권 30% 할인, 눈썰매 주중 40%(주말 30%) 할인, 오션월드 주중 40%(주말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대명레저산업 측은 “서울춘천고속도로가 양양까지 고속도로가 확대될 경우 그 중심에 위치한 비발디파크와 쏠비치호텔&리조트 양양, 삼척 등의 이용객들이 크게 증가할 것”이라며, “이번 MOU를 계기로 레저업계의 경쟁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도록 협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